본문으로 바로가기

샤오미 홍미노트3 프로를 구매하면서 케이스도 같이 구매를 하게되었는데, 어떤 케이스를 구매할까 고민하다가, 일반 싸구려 TPU케이스가 제일 사용하기 무난하였는데, 내구성이 약하고 오래사용하면 색깔리 누렇게 변색이 될거 같아서 배송비 아낄겸 오래동안 쓸 케이스를 구매하려고 하다가, 샤오미에서 나온 정품 가죽케이스(xiaomi original redminote 3 leather Case)가 있어서 한번 구매를 하고 홍미노트3프로에 끼워 보았다.
결론부터 얘기하면 인조가죽 케이스이다....
구매는 네이버페이 결제가 가능한 네이버 쇼핑검색으로 12,900원에 샀으며, 중국에서 직접 쇼핑몰에서 사면 7,000원정도에 살수 있는듯 하다. 

참고로 홍미노트3(미디어텍판)와 홍미노트3프로(퀄컴판)은 크기가 똑같기 때문에 악세사리들은 호환이 된다. 그래서 아무거나 구매를 해도 문제 없이 사용을 할수가 있다.
 


제품 전면 모습. 하얀 종이 케이스에 투명한 아크릴 안으로 케이스 제품이 들어있다.
 


포장 뒷면 제품 안내 페이지. 모두 한자로 되어있고 한자로 표기못하는 단어는 영어로 되어있는데 위쪽 재질 안내부분에 ,PC+PU와 한자로 되어있는데 저 한자가 가죽을 표현하는 한자가 아닌거 같기도 하고, 인공가죽인듯한 느낌이 들었다. 일단 제품을 확인해야하니 꺼내서 확인을 해보자.
 


포장지를 꺼내었다. 내부 핸드폰이 들어가는 곳에는 빈 공간에는 종이로 내부를 채워 놓았다.
 


후면 모습. 가죽이 있는 표면이 보이고. 카메라와 지문인식 센서가 있는 부분이 뻥뚫려 있고, 스피커가 있는 부분에는 작은 구멍들이 뚫려 있다. 

가죽 표면을 만져보니 ㅎㅎ 인조가죽이다... 뭐 진짜 가죽이라면 몇만원 하겠지 ㅎㅎ 



하단부 모습. 스피커 부분과 하단 연결모습인데, 우측하단쪽 모양이 들어가 있는 것은 충전케이블 위치때문에 충전시 방해받지 않기 위하야 홈이 더 파진듯 하다.


측면 모습. 측면 볼륨키와 전원 버튼이 있는곳 접점부는 케이스 자체에 버튼이 만들어져 있어서 다.
 


홍미노트3프로를 케이스에 끼워 보았다!
샤오미에서 만든 정품이라 그런지 크기는 아주 딱맞게 잘들어갔다.

 


뒷면 카메라와 지문인식 센서 모습. 지문인식센서 근처는 지문이 쉽게 닿을수 있게 완만한 경사로 되어있는 섬세함까지 있다. 


그리고 충전포트가 있는 하단부 모습. 케이스 마감새는 아주 훌륭하다.


상단부 모습. 측면 전체를 감싸는 구조가 아니라서 상 하단 측면은 노출이 되어있다.
케이스를 끼우고 떨어트렸을때 운이 안좋으면, 측면에 부딪힐수 있을거라는 생각이 든다. 


측면 모습. 핸드폰 끝면과 케이스 끝면이 이격없이 아주 잘 맞춰졌다.
하지만 이름은 가죽케이스라고 해놓고 인조 가죽을 쓴것은 많이 아쉬운 부분이다. 가죽 특유의 냄새가 전혀 나지 않는다..
그리고 상단과 하단 측면이 오픈되어 있는 구조라 상 하단 측면에는 기스가 쉽게 가거나, 떨어트렸을때 그부분의 찍힘이나 파손의 우려가 있을수 있겠다

다른 사람이 보면 중국이 케이스도 짝퉁가죽으로 만드냐고 한소리 할수도 있겠지만.. 인조가죽인데. 가죽만 명칭을 한건 아쉬운 부분이긴 하다.


작성자 본인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구매(경험)한 포스팅 입니다.

아래 공감(하트)버튼 눌러주시면 포스팅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