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번포스팅은 애기있는 집은 필수품이라고 하는 서모스 푸고(Thermos foogo) 물병을 포스팅 해본다.

보통 애기들 있는 집들은 물병이 필수로 가지고 있는데, 아마 써모스 푸고 물병이 제일 많이 팔리는 제품인듯 하여, 본인 아들도 어느정도 물병을 사용할 나이가 온거 같아서 플라스틱으로 된 물병을 사용하다, 오래사용할수 있는 물병을 찾아보다가 구매를 하였다.

가격은 이전 제품보다.. 훨씬 비싸다.ㅎㅎㅎ
뭐 그만큼 오래쓰겠지....

써모스에서도 예전에 본인이 구매한 제품보다 이전 제품이 있는데, 새로이 출시한 제품인듯 하다..

그런데 다른 제품은 미국 아마존에서 한국보다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었는데, 이 제품은 한국 전용으로 출시가 된듯 해서 해외 사이트에서는 판매를 하고 있지 않아.. 
비싸게 팔고있는 우리나라 쇼핑몰에서 구매를 하게 되었다.


배송을 받고 택배박스를 뜯고 제품 포장 모습...
물병이 일반 텀블러 형식으로 되어있고, 애기들이 잡기 편하게 손잡이가 들어있다.


그리고 뒷면에는 제품 특징과 스펙에 대해서 나와있다.


그리고 측면에는 이 제품의 장점인 완전 유아들이 먹는 시피컵에서 빨대컵으로 호환이 가능하고, 향후에는 일반 텀블러처럼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제품자체도 내구성이 괜찮아서 오랫동안 사용할수가 있다..
나중에 마개와 바디링만 바꾸면 빨대를 더이상 사용하지 않을때 텀블러형으로 마개만 바꿔주면 된다.


그리고 제품의 특징들이 나와있다...
안전소재, 보냉기능, 물이 새지않음, 마개호환 등등


박스를 여니 설명서와 물병(텀블러) 본체가 들어있다..


뚜껑을 여니 빨대가 있고, 바깥쪽에서 안쪽을 훤히 볼수있는 투명한 뚜껑으로 되어있다..


마개를 꺼내어보니, 아래쪽에 굵은 관이 달려있었는데, 아마 역류방지 시스템인듯 하다..


그리고 아들이 예전에 구매한 빨대컵을 이빨로 뜯어서 찢어져서 빨대만 다시 구매한적이 있는데, 혹시나 몰라서 빨대만 추가로 구매를 하였다.ㅎㅎ


추가로 구매한 빨대모습... 아마 빨대가 예전 플라스틱 물병보다 아주 단단하게 만들어져 있어 찢어질 우려는 없을듯 하지만.. 혹시나 몰라서....(나중에 구매하면.. 가격은 얼마 하지도 않는데. 배송비가 너무 아까운 상황이 올까봐.ㅎㅎ)


제품 바닥에 제품명(TKFB-280S(BL) 이 적혀 있고, 제조는 중국, 회사는 써모스 코리아 라고 적혀있다.


빨대를 분해해 보았다...
마개안 뚜껑이 투명해서, 안에 물의 양이 얼마나 들어있는지 확인이 가능하게 만들어져 있다.


물병 내부모습.. 스테인레스 재질로, 깔끔하다....


그리고 물병외부는 반짝이는 재질로, 기스나 상처가 잘 나지 않는 재질이다..(재질 이름은 잘모르겠다.ㅎㅎ)


그리고 뒷면 모습...뚜껑 뒷면에는 뜨거운 음료는 넣지말아달라고 적혀있다..
보냉전용 물병이라.. 아마 뜨거운 음료를 넣으면 압력때문에.. 뚜껑이 벗겨지거나 할 우려가 있을듯 하다..

애기를 키우는 분들은 애기들 물병이 필수 인데, 포스팅을 참고하여 써모스 푸고 물병을 구매하려는 분들에게 참고가 되었으면 한다..

지금 사용중인데, 아들이 아주 잘사용하고 있어서 제품 자체 만족도는 뛰어난 제품이다...


이웃추가


 작성자 본인(일행)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구매(경험)한 포스팅 입니다.

아래 공감(하트)버튼 눌러주시면 포스팅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