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와이프랑 홍대에 놀러가서 먹었던 히메시야라는 덮밥집을 포스팅해본다.
저녁을 무엇을 먹을까 한참 찾아다니고 고민을 하였는데, 지나가다가 아주 조그만 일본가정식 덮밥집이 있고, 예전 생활의 달인에도 나왔다고 해서 맛이 어떨까 궁금해서 찾아가 본 곳이다.

항상 홍대를 가면 특색있는 맛집들이 너무나 많앟서 항상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하게 된다...

검색을 해보니 2015년 3월달에 생활의 달인에 방영이 되었다고 한다.


가게 외부모습.. 가게 크기는 아주 작다..
우리가 갔을때 2팀정도가 대기를 하고 있었는데, 약 10분정도를 기다리니 입장을 할수 있었다.


가게 밖에 붙여져 있는 메뉴들.. 메뉴를 그림으로 그려서 붙여놓았다..
주메뉴가 일본식 덮밥, 초밥


생활에 달인에 나왔다는 안내문.. 뭐 그만큼 정성을 들여서 요리를 한다고 생각하면 될듯 하다..


그리고 입구에 놓여져 있는 안내문 연어메뉴를 주문하는 선착순 2명에게 연어머리를 준다고 하고, 우리가 먹었던 히라메쯔게동은 광어의 쫄깃한 식감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을 한다고 한다.



메뉴판이다..메뉴판은 밖에서 대기하고 있는 사람들이 선택할수 있게 밖에 비치되어있고, 메뉴아래 설명도 간단하게 되어있다. 
크게 초밥류, 덮밥류, 카레류, 우동메뉴가 있다고 보면 된다...
우리는 돈까스가 들어간 믹스카츠동과 광어가 들어간 히라메쯔게동을 주문하기로 하였다...

약 10분을 기다려서 매장안으로 들어갔다.



매장 내부 모습..
크기는 아주 작다.. 테이블은 전체 10개 정도 되는듯 하다.


그리고 주방모습.. 주방도 밖에서 훤히 보이는 구조이다.


벽면에는 많은 연애인들이 다녀갔는지 사인들이 많이 걸려있었다.


테이블에 앉아서 주문을 하였다.. 그리고 기본반찬이 놓여져 있는데, 


반찬은 태국고추와 김치가 전부이다..여느 일식집이 그렇듯잉 반찬은 간단하게 준다..


그리고 벽면에 와사비는 간장과 섞지말라고 하고, 덮밥은 비비지 말고 내용물을 따로 먹으라고 한다..
덮밥이라고 비빔밥처럼 먹으면 안될듯 하다.ㅎㅎㅎ
그리고 밥, 소스, 카레는 리필이 가능하다고 하니, 부족하면 더 달라고 하면 된다.


주문한 음식이 나왔다!!
먼저 광어덮밥인 히라메쯔게동.. 밥우이에 간장에 절여진 광어가 아주 큼직하게 들어가있다.
가격은 11,500원인데, 덮밥이라고 생각하면 비싼가격이지만, 광어가 정말 큼직하게 들어가있어서 비싼 느낌은 전혀 들지 않았다.


그리고 믹스가츠동..
카레와 돈까스 올려져 있고, 그 위에 치즈도 올려가 있다...
여기는 대체적으로 메뉴들이 아주 큼직큼직하다.. 그래서 더 마음에 들었다.


음식들이 다 나온 후 테이블 모습... 된장국도 같이 나왔다.


밥이랑 약간 섞어서 내부를 보았다.. 밥이 들어있고.. 광어가 있는데.. 정말 먹음직 스럽다..ㅎ


밥을 조금 얹고 광어를 올려서 먹어보았다..ㅎ
오.... 광어의 식감이 정말 좋다.. 이렇게 쫄깃한맛의 광어라니.. 횟집에서 맛을 보지 못한.. 특유의 식감이다.


그리고 믹스카츠동.. 돈까스가 아주 맛있으며, 카레와 밥을 같이 먹으니 맛이 아주 괜찮았다.


양파랑 치즈, 돈까스랑 같이 먹어보았다....
이때까지 먹어봤던 일본식 덮밥류랑은 차원이 완전 다른 맛이다..ㅎ


광어이 지느리머쪽 살도 들어있었는데, 이부분이 특히 쫄깃한 부분이라...ㅎ 더욱 맛이 좋았다...




먹는 중간에 한컷...
히라메쯔께동은 와사비가 올려져 있었는데, 같이 먹으려니 약간 불편하였다.. 따로 줘서 먹을때마다 올려서 먹는게 더 낫지 않을까 생각을 해본다...
다행히 와사비는 직접 갈아서 만든 와사비라 덜 매운 와사비였다.


다 먹고난 뒤의 테이블 모습....
정말 맛있어서 그릇을 깨끗하게 비웠다..
정말 이때까지 맛보지 못한 새로운 맛의 덮밥이었다...

보통 일본식 덮밥집가면 종류가 많이 없는데, 여기는 다양한 덮밥류를 판매하고 있었고, 본인이 먹은 광어덮밥이 정말 맛있었다. 메뉴 산택을 잘한듯..ㅎㅎ

홍대 근처(상수역)에 갈일이 있어서 식사를 한다면, 맛집이 정말 많은 곳이긴 하지만 여기서 한번 먹어보는 것을 적극 추천한다..

이웃추가


 작성자 본인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구매(경험)한 포스팅 입니다.

아래 공감(하트)버튼 눌러주시면 포스팅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