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서울 출장중.. 점심먹으러 간 꼬막정식집을 포스팅 해본다..

수요미식회 꼬막편에 나온 곳인데.. 얼마나 맛이있어서 서울에 있는 꼬막집이 수요미식회 나왔을까 하는 궁금함에 찾아가봤다..


위치는 가락시장역 근처 가락시장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는데, 차량으로 찾아갔는데.. 주차할 곳이 건물 뒤편 주차장이 있다고는 하는데.. 찾지를 못해서 근처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였다..



수요미식회 꼬막편에 나온집이라 맛이 정말 궁금해서 찾아갔는데.. 
개인적으로 맛집들을 다녀본 결과 수요미식회 나온 식당들이 전반적으로 맛이 괜찮아서.. 수요미식회 나온곳은 의심없이 믿고 찾아가는 편이다..


바깥쪽에 위치한 메뉴판이다...
점심에 찾아가서 점심메뉴만 따로 표시를 해놓았는데... 전반적으로 저렴한 편이다...
꼬막 메뉴인 꼬막쌈밥과, 꼬막(돌솥)비빔밥이 7,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었다... 


점심시간이라 약 10분정도 대기를 한거 같은데.. 기다려서 들어가 메뉴판을 보니. 점심메뉴 외에 일반 메뉴도 아주 다양하게 많이 있었다...

꼬막정식과, 꼬막정통, 쌈밥정식, 대통보쌈 등등 여러가지 꼬막 메뉴와 그외 다양하게 판매를 하고 있었다....ㅎㅎ
보통 유명한 곳에 오면 메뉴가 단촐한데. 여기는 꼬막을 기본 베이스로 깔고 다양한 해산물 메뉴가 판매중이었다...

일단 우리는.. 가장 유명하고 먹어봐야 할 꼬막 정식을 주문하였다..
가격은 12000원... 실제 벌교에서 먹는 꼬막 가격에 비해 너무 저렴한 가격이었다....



매장 내부 모습.... 매장은 그리 크지가 않았다... 점심시간이라 직장인들도 많이 왔다갔다 하는듯 하였다..


얼마있지 않아 기본반찬을 가져다 주었다...
기본반찬은 그냥 평범한 수준....


그 다음.. 정식 메뉴인 꼬막 무침이 나왔다.......ㅎ
오.. 비쥬얼 죽인다... 꼬막에 미나리와 무채를 썰어서 초고추장을 넣고 버물린.... 보기만 봐도 입에서 군침이 돈다...ㅎ


그리고 삶은 꼬막.. 삶은 꼬막에 간장양념과 파를 얹혀서 나왔다.... 
이걸 먹어야 꼬막의 정말 참맛을 느낄수가 있다..


그리고 나온 된장찌개..


주문한 꼬막정식 메뉴가 다 나온 테이블 모습....
그리 과하지도 않고 부족하지도 않은 딱 알맞은 반찬양과 꼬막메뉴들이다..
공기밥은 추가로 주문한건지.. 기본으로 나오는건지.. 기억이 잘..ㅎㅎ

여튼 메뉴가 다 나왔으니 흡입을 시작해보자.....


먼저 꼬막 무침을 김에다가 싸서 먹어보았다....
오.. 초고추장 양념도 너무 발란스가 잘 맞고... 꼬막도 너무 싱싱하고 맛있는 맛이 확 올라왔다.ㅇㅇ


삶은 꼬막도 정말 싱싱하고 맛있었고.. 예전 순천가서 꼬막정식을 맛있게 먹었었는데.. 
서울에서도 이렇게 맛있는 꼬막을 먹을수 있다는게 정말 놀라웠다..

정말 먹으면서 맛있다라는 감탄사를 10번넘게 한듯 하다.ㅎㅎㅎ


허겁지겁 먹으며 다 비운 꼬막들.....

다시한번 글을 쓰지만. 정말 맛있었다.ㅎㅎ


다 먹은 테이블 모습... 
사진에서 볼수 있겠지만... 공기밥을 하나 더 시켜서 먹고 싹 비웠다.ㅎㅎ

집에서 거리가 가까우면 자주 가고싶다만... 집에서는 차로 한시간 거리인게 너무 아쉽다...
정말 가족들이랑 한번 꼭 찾아가보고 싶은 곳이다...

가격도 이정도면 저렴하다고 말하고 싶다.ㅎㅎ

수요미식회에 나온 꼬막집이 서울에 2군데 있었던 것으로 알고 있는데.. 다른 곳도 맛이 괜찮겠지만..
꼬막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반드시 가봐야할 곳이라고 말하고 싶다..

정말 추천!!! 


이웃추가


 작성자 본인(일행)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구매(경험)한 포스팅 입니다.

아래 공감(하트)버튼 눌러주시면 포스팅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