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요즘 아주 특색있는 라면이 많이 출시가 된다..

짜장라면이 대세가 되었다가, 짬뽕라면이 대세가 되고 있는데, 특이한 라면이 있어서 구매를 해보았다.

인터넷에서 몇번 보았던 참치라면인데, 일반 판매점에는 판매를 하지 않아서 구매를 못하고 있었는데, 알고보니 세븐일레븐에서만 판매하는 라면이었다.ㅎㅎ

그래서 지나가다 세븐일레븐이 있길래 들어가서 구매를 해보았다.

가격은 2000원정도 했던거 같다..(정확히 기억이 안남 ㅎㅎ)


살코기 동원참치라면이 2종류가 있는데, 일반 동원참치라면이 있고, 고추참치라면이 있다.. 일단 맛이 궁금하여 둘다 구매를 하였다.



먼저 고추참치라면의 제품상세안내 모습...
다른건 일반 컵라면과 차이가 없다.. 참치만 들어갔다는것 뿐..

그리고 제조원이 팔도다.. 결국 이름만 동원참치라면이지 팔도에서 만든 컵라면이다..
개인적으로 팔도 컵라면은 면발이 가늘어서 좋아하진 않는다...
농심 라면이 면발이 굵어서 식감이 괜찮아서 좋아하는데, 팔도는 다 맛있는데, 면발이 전부 가는 컵라면만 있어서 아쉬운 부분이다.


먹는 방법..
일반 컵라면과 다르지 않다.. 스프를 넣고 뜰거운 물을 부운다음 4분뒤에 참치를 넣어서 먹으면 된다...

약간 아쉬운점이 참치라면이면 일반라면에 참치가 들어간 것인데. 건더기 스프가 없었다.. 건더기스프도 같이 들어갔으면 참 좋았을걸 하는 아쉬움이 든다.




살코키 동원참치라면의 모습.. 고추참치랑은 구성품은 참치외에는 똑같다.


일단 먼저 동원참치라면을 먹어보기로 하였다.


포장을 뜯으니 참치가 들어있고, 분말스프가 들어있다..
건더기스프가 없다는건 정말 아쉬운 부분..


면발모습.. 항상 아쉬운점이 면발이 가늘다... 농심 큰사발의 면발정도 굵기면 참 좋을텐데 하는 아쉬움...
그래도 왕뚜껑 면발보다는 약간 더 두꺼운듯 하다...



분말스프를 넣고, 끓은물을 부었다...
그리고 4분뒤..


참치를 넣었다...
참치가 덩어리로 들어있었음 더 좋았을걸 하는 생각이 드는데, 거의 가루가 된 정도로 들어있었다...
국물에 넣고 몇번저으면 다 사라질거 같은....


국물에 넣고 몇번 저으니 정말 어디갔는지 참치들이 사라졌다.ㅎㅎㅎ

일단 먹어보았다..
맛은 솔직하게 다른 라면과 차이가 전혀 없었으며, 참치가 들어가서 담백한 맛이 조금 추가가 된 듯 한 느낌이었다..
밥과 같이 먹으면 맛있다고 하였는데, 밥은 안먹어봤고.. 
정말 아쉬운게 야채가 들어있는 건더기 스프가 같이 있었으면 더 맛이 괜찮지 않았을까 한다...

라면 맛 자체는 그냥 특이하지도 않고 평범한 라면맛이다...ㅎㅎ
그냥 호기심에 한두번 먹어볼 수준인듯..


이웃추가


 작성자 본인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구매(경험)한 포스팅 입니다.

아래 공감(하트)버튼 눌러주시면 포스팅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