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

[군포 산본역 중심상가] 돌깨마을 맷돌순두부 : 해물순두부찌개, 꽃게순두부찌개

by Minomino 2016. 12. 15.
728x90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산본중심상가에 있는 와이프랑 저녁먹을 찾아가본 맷돌순두부라는 순두부찌개 전문점이다.


위치는 6단지쪽 건물 2층에 자리잡고 있는데, 모르고 찾아가기에는 한번에 가기 어려운 곳이니, 첨부된 지도를 보고 찾아가는 것을 추천하며, 
순두부 전문점이 본인이 알고있는것이 북창동순부두가 있었는데, 여기도 비슷한 부류의 가게이다.




가게 내부모습.. 저녁일찍 찾아가서 그런지 손님이 그렇게 많이 있지는 않았는데, 밥을 먹고 있는 중에 손님들이 하나둘씩 들어오고 있었다.
가게 크기는 중간급 정도..


순두부찌게가 종류별로 아주 많다..
해물, 소고기, 만두, 돼지, 쫄면 등등 뭐 기본 순두부에 다른것만 넣어서 많은 종류를 만들어놨다...




그리고 다른 종류는 순두부와 바비큐 메뉴가 있는데, 전골처럼 주는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순두부 외의 메뉴도 판매를 하고 있었다.

우리는 해물순두부와 꽃게순두부를 주문하였다.
그리고 500원을 추가하면 밥을 돌솥밥으로 변경할수 있는데, 500원 차이이니 당연 돌솥밥으로 주문을 하였다.


기본 반찬 모습.. 김과, 양배추샐러드, 멸치, 김치 등이 나왔으며, 순두부찌개 안에 넣을 계란이 나왔다.


드디어 밥이 나왔다.. 밥은 돌솥밥에 나왔는데, 양은 좀 다른 돌솥밥에 비해 작아보였다..ㅎㅎ( 느낌이 그런거겠지.)


그리고 본인이 주문한 꽃게순두부.
양념과 순두부 들어가는건 다 똑같을 것이고, 꽃게가 많이 들어간 것이다..


그리고 와이프가 주문한 해물순두부.. 해물이야 해봤자.. 조개, 새우, 꽃게가 조금씩 들어간 것이다..


꽃게순두부에 들어있던 꽃게모습.. 
아주 작은 게가 들어가 있다... 그릇 크기가 작으니 큰 꽃게는 비싸기도 하고 들어가기 힘드니...
한번 깨물어먹고 버릴 정도의 양이다..ㅎㅎ


음식이 다 나온 전체 테이블 샷..


본인이 주문한 꽃게순두부 모습. 순두부와 작은 꽃게가 많이 들어가 있으며,


와이프가 주문한 해물순두부는 새우, 조개 등등이 들어가 있었다..
내용물만 차이가 조금 나고 맛은 똑같다..ㅎㅎ


배가 고파서 후루룩 밥과 순두부를 다 먹고 돌솥에 만든 누룽지를 후식처럼 먹었다..


다먹은 테이블 모습..
특별하게 맛있다 라는 느낌은 못받았으나, 그렇다고 나쁘지도 않는 평범한 순두부찌개 맛이다..
산본 중심상가에 순두부 전문점이 없으니, 순두부찌개가 생각나면 여기와서 한번 먹어보는 것도 괜찮을듯 하다...

이웃추가


 작성자 본인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구매(경험)한 포스팅 입니다.

아래 공감(하트)버튼 눌러주시면 포스팅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