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뱅굿 쇼핑몰을 둘러보는중... 특이하고 재미있어 보이는 제품이 있었는데. .

샤워기 수전에 설치를 해서 온도를 알려주는 제품이 있어서 알아보다가.. 가격도 얼마 비싸지 않아서. 구매를 해보았다.

보통. 집에서 샤워를 할때. 뜨거운물, 시원한물.. 어느정도 뜨거운지 차가운지를 잘 알지 못하고.

또. 애기가 있다보니. 애기 목욕시킬때.. 물 온도를 잴수도 없고.. 유아용 목욕 온도기가 있지만.. 매번 잴수도 없고..ㅎㅎ

여튼.. 실생활에 꼭 필요하지는 않지만 있으면 편하겠다 생각을 하고 구매를 해보았다..

제품 판매 페이지 모습..


아래 그림을  클릭하면 판매페이지로 이동한다.


8월 17일까지 프로모션 세일로 9.99달러에 세일을 한다고 한다.. 
며칠 안남았으니.. 구매의사가 있으면 빨리 주문하도록 바란다...

위 그림을 클릭해도 판매페이지로 바로간다.



주문한 후 약 일주일정도가 걸려서 받은 제품..
EMS로 왔다.ㅎㅎ
가격도 얼마 안하는 제품인데. EMS로 보내다니...
중국 쇼핑몰들의 배송경쟁을 하는듯하다..


배송된 비닐을 뜯고..제품포장박스 모습..
딱 직관적이게.. 물이 이동하는 곳과 온도계가 표시되는 모습이 딱 나와있다...


비닐로 포장이 되어있어서 비닐포장을 벗기고...
오른쪽에 한자로 적혀있는데. 아마 제품이름과 만든 회사이름인듯 하다..


그리고 뒷면에는 제품 스펙이 적혀져 있는데...
위는 한자, 아래는 친절하게 영어로 적혀있다.ㅎㅎ
제품명은 ZhiNuan Shower Theremometer(지난 샤워 온도계)라고 적혀있고..
제품 모델명은 BD-LS-01, 제품 무게는 75g,  크기, 재질(ABS(plating)/PC, 나사 너트 사이즈는 1/2인치,
온도 측정범위는 0도에서 100도. (얼기직전부터 끓기 직전까지.ㅎㅎ) 오차율과 정확도는 0.5도라고 한다..

오차율의 0.5도는. 뭐 정확히 온도를 측정하는게 아니기 떄문에 이정도면 충분할거라 생각한다...


박스를 뜯고 내용물을 보자..
뚜껑을 여니. 정말 간단하게.. 제품이 비닐에 쌓여져서 들어있다.ㅎㅎ
다른게 없다...ㅎㅎ

사실 너트를 돌릴수 있는 간단한 스패너라도 들어있었으면.. 좋았겠지만.. 스패너가 없는게 아쉬웠다..
(집에 맞는 스패너나 몽키가 없어서.. 조으는데 애를 좀 먹었다는..)


구성품은 설명서와 본체가 전부..


설명서는.. 앞페이지에는 한자로 적혀있고, 뒷페이지는 영어로 적혀있는데.. 위에서 말했던 스펙이 적혀져 있었다.

사실 이제품은 뭐 설명서가 따로 필요없다.. 샤워기 수전에 설치만 하면 끝나는 제품이기 때문에..

참고로 온도는 LED액정으로 표시가 되는데.. 이게 전원이 어떻게 들어가나 하고 궁금한 분들이 있을텐데.. 따로 건전지가 전원을 연결시킬 필요가 없다..
아마도 물을 틀면 자동으로 켜지는데. 물의 흐름으로 자가발전기가 들어있어서. 그 발전된 전기로 액정을 켜서 온도를 표시하는듯 하다..


화장실에 있는 샤워기 수전 아래를 분해하고 온도계를 설치한 모습..
사이즈 맞는 스패너나, 펜치, 몽키가 있으면 아주 쉽게 돌려서 설치가 가능하다...

온도가 표시되는 LED부분은 설치하고나서도 자유롭게 앞뒤로 돌아가니.. 굳이 고정시키려고 안해도 된다..


설치한 측면 모습.... 샤워기 색깔도 은색이라. 색상은 잘 어울린다..ㅎ


이제 물을 틀어보자...
물을 트니. 바로 LED액정이 켜지면서 온도가 나타난다...
한여름이다보니. 가장 차가운물 쪽에 틀어도. 온도가 30도나 나온다.ㅎㅎ


온도를 점점 올려보았다....
온도는 0.5도 단위로 쭉쭉 올라간다...
정말 실시간으로 온도가 올라간다...ㅎ


가장 뜨거운 물이 나올때까지 기다려서 찍은 모습..
본인이 사는 아파트가 중앙난방이다보니.. 온수가 많이는 뜨겁지가 않은데.(뭐 샤워하는데는 뜨겁기는 충분하다..) 온도가 그리 많이 올라가진 않는다.ㅎㅎ

여튼.. 온도 자체는 거의 정확한거 같고... 실시간으로 온도가 나타나는걸 보니.. 샤워할때 온도계를 보면서.. 샤워하는시간이 무료하지 않게 해주는듯 하다..ㅎㅎ

정말 필수템이라고 말할수는 없지만.. 애기가 있는 집에서는 애기 목욕물 받을때 온도측정하기가 유용할거 같고, 어른이 샤워할때도 내가 맞고 있는 물의온도가 어떨까 궁금할때가 있을텐데 그때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는 제품인듯 하다...

한번 둘러보시고... 가격은 얼마안하니. 한번 써보시길 바란다.



이웃추가


본 포스팅은 뱅굿에서 본인이 원하는 제품을 제공받고 솔직하게 적은 포스팅 입니다.

아래 공감(하트)버튼을 눌러주시면 포스팅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