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의왕에 회식하기에도 좋고 그냥 가서 먹어도 좋고 따로 고기만 사도 괜찮은 식육식당이 있어서 포스팅을 해본다.

위치는 의왕 내손동 농어촌공사 본사 근처 인데 주택가에 위치하고 있어 찾아가기는 약간 어려운 곳이다. 주차 공간도 없어서 길가에다가 주차를 해야해서 불편한 곳이긴 하나 고기가 저렴하고 맛도 괜찮아서 왠만한 사람들은 다 알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회식도 많이 하는 곳인데 우리 부서 전체가 재작년에 회식을 한 곳이기도 하다.

인덕원에서 차로 가면 5분도 안걸리는 정도이며, 걸어서 가면 10분정도 걸리는 거리이다.
 


가게 입구모습. 밤이 되었는데 건판에 불도 키지 않고 영업을 한다. ㅎ어차피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곳이니 ㅎㅎ


가게 내부모습. 안쪽 자리를 잡고 찍은것이긴 한데,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자리가 가득 찼다. 홀에는 많은 자리는 있지는 않는데, 내부에 회식자리로 쓰이는 방으로 된 자리가 많이 있기도 하다.

참고로 월요일에 휴무를 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그리고 가게에서 먹는 고기뿐만 아니라 정육점처럼 고기만으로도 판매를 하는데, 왼쪽 멀리 보이는 곳이 고기를 주문하면 직접 잘라서 갖다주기도 하고, 판매를 하는 곳이다.
 


매뉴판이다. 이 가게가 인기 좋은 이유가 고기가 맛도 있으면서 가격까지 저렴하기 때문인데, 등급은 안나와있어서 잘은 모르겠지만 상위등급은 되는 것으로 보이며, 한우 등심이 한근 600g이 53,000원에 판매하고 있는데, 다른 한우전문점에 비해서 아주 저렴한 가격이다.

그리고 특수부위는 한근에 72,000원, 한우모듬은 42,000원 육회는 20,000원에 판매하고 있었다. 그리고 그외 곰탕, 된장찌게, 육회비빔밥 등 식사메뉴들을 판매하고 있었다.

우리는 설날때 선물할 등심을 사러간겸 고기도 먹고 온 것이었는데, 등심은 나중에 먹을것이기도 해서 한우모듬 한근을 주문해보았다.
 


주문하고 나니 기본반찬이 나왔다.
상추, 김치, 고추, 마늘 등등이 나왔으며,


명이나물과 파김치도 나왔다.
 


그리고 우리가 주문한 한우모듬이 나왔다. 한우모듬은 여러가지 부위 고기가 나왔는데, 딱 보고 알수 있는건 차돌박이는 알겠고, 나머지 부위는 등심도 있고, 다리살이 있다고 하였다.


이제 숯불이 나왔다. 이제 고기를 구워 먹기 시작해본다.

제일 먼저 차돌박이부터 먼저 구웠다.


구워지고 있는 차돌박이. 차돌박이를 직접 손으로 썰다보니 다른가게에 비해 두께가 두꺼워보였다.


다 구줘진 차돌박이 모습.. 고기가 두꺼워서 그런지 붙어있는 기름이 부담스럽긴 하지만. ㅎㅎ
먹어보니 아주 부드럽고 맛있었다.


그 다음 다른 부위도 구워먹었다. 어느 부위인지는 확실하지는 않지만, 고기가 아주 부드러웠다.
 


적당히 익은 고기 모습. 등심도 있었고, 다리살도 있고, 여튼 다른 부위들을 계속 구워먹었다. 차를 가져간 관계로 소주 한잔을 같이 하지 못해 아쉬움은 있었다.
 


고기를 먹다보니 배가 슬슬 불러왔다.
처음 보기에는 양이 많이 않아 보였는데, 양이 600그램이다 보니 보통 삼겹살집 가면 3인분에 해당하는 양이다. ㅎ

고기가 다 먹어가는 상황에 된장찌게랑 공기밥을 주문하였다.
 


주문해서 나온 된장찌게 모습. 찌게도 강된장을 써서 만들었는데, 일반적으로 고기집에서 나오는 된장찌게랑은 차이가 나게 맛이 괜찮았다. 된장찌게 안에는 차돌박이도 들어가 있었다.
 


공기밥과 된장찌게 모습. 배가 정말 불렀는데, 남기기가 아까워 남은 고기와 공기밥을 다 해치워 버렸다. 


다 먹은 테이블 모습. 고기와 된장찌게, 밥을 다 비웠다. ㅎㅎ

다 먹고 나서 선물용으로 등심을 주문하였다.

등심은 우리는 3근을 주문하였다. 한근데 42000원정도 하였던거 같은데, 가격은 매번 달라지니 가게가서 확인하길 바란다.
 


포장고기도 주문을 하면 바로 앞에서 고기 덩어리를 꺼내어서 직접 잘라준다.
 


고기는 자르고 나면 진공포장을 해준다. 사장님한테 물어보니 냉장보관을 하면 한달까지 보관 가능하다고 한다. 요즘 한우를 두달까지 숙성도 한다고 하는데 ㅎ. 여튼 생각보다 오래 냉장보관이 가능하니 구매하자마자 바로 냉동실로는 안넣어도 될거같다. 


진공포장해서 포장박스에 넣은 모습. 아이스박스에는 담아져 있지 않지만 저렴한 가격에 맛도 괜찮은 고기여서 재빨리 가져가면 된다. ㅎ


포장 박스 모습.
다른 한우전문점의 선물포장과는 솔직히 차이가 나지만 ㅎㅎ고기가 맛있기 때문에 이해를 하자 ㅎ

여튼 안양 인덕원근처나 의왕 내손동 포일동 근처 살면 왠만한 사람은 다 아는 곳인데, 한번도 안가봤으면 가서 맛을 한번 보는것을 추천해본다.


작성자 본인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구매(경험)한 포스팅 입니다.

아래 공감(하트)버튼 눌러주시면 포스팅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